Thu

Fri

기온 : 2.8~12.2

사루쿠코스

나가사키 노모자키 드라이브 코스 ( 겨울편 ) 野母崎ドライブ

주소 : 나가사키현 나가사키시 하시마초568-1번지

연락처 :

홈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shisensairinrin/

이메일 :

안녕하세요!친구들입니다 ☆
나가사키 반도의 남단에 위치하여 「노모자키 수선화 축제 のもざき水仙まつり」(일본어)가 열리고
있는 나가사키시 노모 자키 지역은
한결 같은 푸른 바다와 신선한 해산물과 음식, 온천 등을 즐길 수 있는 일본의 유명 드라이브 코스로
사계절 내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지역입니다.

사실 저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차로 2개월에 1번꼴로 이곳에 찾아올 정도로 노모자키의 열열한 팬입니다. ♪
그래서 오늘 이야기에서는
제가 아~주 자주 가는  스팟을 9곳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9:00나가사키 시가지에서 출발! 국도 499호선을 타고 내려오기를 약 1시간.

10:00[수선화리]도착

전 이야기에서도 다루었지만, 겨울의 으뜸은 뭐라고 해도 수선화가 최고 입니다.!
올해는 1월 7일(일)~1월 28일(일)까지 3주간
군함 섬이 보이는 언덕에 약 1,000만개의 수선화가 만발하여
노모자키 수선화 축제의 흥을 한것 끌어 올리고 있습니다.
( 자세한 것은 전 이야기를 참조해주세요.)

10:30[노모자키 중탄산 온천Alega군함 섬]

11:45[군함도 자료관]

수선화 축제를 즐긴 뒤 차로 1분 거리에위치한
노모자키 중탄산 온천Alega군함섬母崎炭酸温泉「Alega軍艦島(일본어)에서 느긋하게 온천을 즐겨보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이곳은 전국에서도 몇 안되는 짙은 이산화 탄소 농도를 자랑하는 천연 온천.
목욕 후 피부가 매끈매끈 유리알처럼 뽀얗게!!
숙박,온천 모두 당일 치기도 OK.  군함 섬도 바로 앞에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1/28까지 수선 축제가 진행되며 전단지를 보여주시면 목욕료 어른 410엔 → 310엔으로 할인 됩니다.)

근처에는 「군함도 자료관軍艦島資料館」(일본어)도 있습니다.
1900년대의 일본의 산업 혁명과 기반을 지탱한 군함 섬의 역사와 격동의 문화를 느껴 보실수 있으며
세계 유산으로서의 가치와 패널 전시 및 사실적인 영상 등에서 체감할 수 있는 시설입니다.
(이 전단 제시로 입장료 어른 200엔 → 160엔/아이 100엔 → 80엔)

◆ 전단의 다운로드는 이쪽 →  수선화 축제 2018전단もざき水仙まつり2018チラシ

12:30[사천요리 전문점 Rinrin]

노모자키의 신명소로서 현재 주목받고 있는 곳이 바로 이곳!
겉보기에는 카페처럼 보이지만
중화요리계의 명인 친 켄이치상의 제자로서 수업한 하야시 요리사가
고향인 노모자키 지역으로 돌아와, 1년 전부터 오픈하여 운영중인 중화 요리점입니다.
맛있는 중국 사천 요리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고
시가지에서 꽤 거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인기 음식점입니다!
(수선화의 마을에서 차로 3분)

인기 몰이중인 친마파 두부(800엔/국, 라이스, 디저트 부)는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매콤함과,
혀에서 느껴지는 양념의 깊은 맛이 먹는이를 견딜 수 없게 만들어 버립니다.
쓰촨 요리점이 적은 나가사키에서
이런 본격적인 친마파 두부를 맛볼 수 있다니 정말 감동적입니다!
※덜 매운 마파 두부(700엔)도 있습니다.
노모자키 수선화 축제 もざき水仙まつり(일본어)기간 중에는 당일 잡은 해물이 4~5종류나 들어가는
"해물산란탕면도 맛 볼수 있습니다.

〒851-0592나가사키시 하시마초 21-3 전화:095-807-0129
영업 시간:오전 11:30~14:30 / 오후 18:00~21:30
정기 휴업일:매주 목요일 또는 부정기 휴무
주차장 7대 주차 가능/나가사키 버스'키타다(北田)'버스 정류장에서 도보 1분
공식 페이스북式フェイスブック(일본어)

14:15[카바 시마 등대 공원]

나가사키 반도의 끝부분으로 오시면
아주 붉은 다리를 건너서'카바시마'까지 찾아 가시는 것을 강추합니다.!!
섬의 남단, 해발 약 100m절벽에 위치한 카바 시마 등대에서는
동 중국해의 대양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끝도 없이 계속 이어지는 수평선의 아름다움은 그야말로 절경이 따로 없습니다.
또한 봄이 오면 벚꽃이 아주 예쁘게 피어 꽃구경에도 그만입니다~☆
(올라가는 길이 좁아서 차로 올라 가실 때 비탈길 운전에 주의해야 합니다.)

장소:(우)851-0507나가사키시 노모자키 카바시마 마치 카바시마 792-1
전화:095-893-1139(나가사키시 노모자키 지역 센터)

14:45[ 큰 뱀장어 우물]

일본 천연 기념물인 대장어"우나 타로"(길이 180cm)의 기분이 좋기를.
( 쑥스러웠는지, 이 날은 꼬리밖에 보이지 않으셨습니다(눈물,눈물).

근처의 가게에서 맛있는 어묵, 참깨 두부와
카바시마의 특산품 쇼핑을 즐기고

...자, 이제 나가사키 시가지로 돌아가 볼까요?

15:30[낭고시 버스 정류장]

일본 인기 아이돌 그룹  케야키자카46"나가하마네루상(나가사키 출신)MV이나,
나가사키 버스 CM촬영지의 무대가 되었던 곳입니다.
군함 섬과 바다를 배경으로한  버스 정류장.
바닷바람을 맞으며 벤치에 앉아 기념 촬영을 하는 곳으로 탈바꿈했죠.
모노자키 수선화 축제 장소인 운동 공원 앞 버스 정류장에서 1개소 앞(나가사키 시가지 가까이)정류장입니다.

장소:(우)851-0504나가사키시 하시마초 568-1(국도 499호선 도로변)
전화:095-826-1112(나가사키 버스)

15:40 [부부 바위] (나가사키현의 천연 기념물)

거센 파도에 부딪치는 물보라에 몸을 맞대고 부부처럼 다정하게서 있는 2개의 바위.
이날은 낮 풍경을 촬영했지만
저녁때, 금줄의 사이에 가라앉는 석양도 무척 아름다워 인기가 있습니다.

화장실 옥상 전망대에는 무료 쌍안경들이 배치되어 있어
군함 섬과 주변 거리에서 바라볼 수 있습니다.

장소:(우)851-0502나가사키시 이가야도마치 (국도 499호선 주변)주차장 있음

16:40

약 한시간 걸려 나가사키 시가지에 돌아왔습니다.
좀 쉬고 저녁이나 먹으러 가야 겠습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