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

나가하마 네루가 특별상을!! 규슈 매력 발굴 대상(長濱ねるさんが特別賞!九州魅力発掘大賞)

2018-06-15


나가하마 네루가 특별상을!! 규슈 매력 발굴 대상(長濱ねるさんが特別賞!九州魅力発掘大賞)

안녕하세요~~ 나가사키현 출신으로 나가사키시의 관광 대사를 맡고 있는 인기 아이돌 그룹 ‘게야키자카 46(?坂46)'의 나가하마 네루(長濱ねる)가 8일 ‘제 3회 규슈 매력 발굴 대상(第3回 九州魅力発掘大賞)’에서 특별상을 수상하여 도내에서 열린 시상식에 참석했습니다. (이 상은 JR 규슈가 규슈 7개 현의 관광 소재를 뛰어난 관점에서 소개한 매체를 표창하는 것입니다.)

나가하마 네루는 어린시절을 보낸 나가사키현 고도 열도를 중심으로 촬영이 진행된 첫번째 사진집 ‘여기서(ここから / 2017년 12월 발매 / 고단사)’가 약 18만부 팔리면서 오리콘 상반기 사진집 매출 랭킹에서 1위를 한 현재 가장 주목 받는 아이돌 중 한사람입니다.

올해 2월 나가사키 랜턴 페스티벌의 황제 퍼레이드에서 황후역으로 출연하였고, 나가사키시의 관광 대사 취임을 발표해 큰 화제였습니다.

이 퍼레이드 날에만 7만명의 관객이 왔다고 하니... 네루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네요~~

가까운 곳에서 네루를 보기 위해 왔다는 관동의 남자 대학생 그룹과 네루를 촬영하기 위해 100만엔에 가까운 촬영 장비를 가지고 왔다는 도쿄의 남성분까지... 엄청 놀랐습니다!!

이번 수상 인터뷰에서는 “자신이 좋아하는 마을이 활성화 되고, 섬에 사는 여러분이 이 상을 주시는 것이 제일 기쁩니다.” 라고 나가사키현에 대한 마음을 전달했습니다.

첫번째 사진집 ‘여기서(ここから)’의 촬영지인 고도 열도는 현재 팬들의 성지 순례로 인하여 관광객이 증가 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도 열도의 추천 명소는?’ 이라는 질문에 ‘가미고도(上五島)의 신우오노메후레 아이랜드(しんうおのめふれ愛らんど)’라고 답하는 네루!!

근처의 화이트 잔디 공원에서 수평선에 천천히 가라앉는 석양을 볼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추천하는 나가사키의 명물은?’이라고 묻자 네루가 소개한 것은...‘치링치링 아이스(チリンチリンアイス)!!'

나가사키의 메가네바시 주변에 있는 노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담백하고 맛있어요~~” , “나가사키현을 방문하면 꼭 먹어보고 싶어요~~”라고 답변해 주셨습니다.

마지막으로 “규슈와 나가사키에는 매력적인 장소가 많으니 꼭!! 와주시길 바래요~~(九州や長崎はたくさん魅力があるところやけん、ぜひ?てみらんね!)”라고 나가사키 사투리로 PR을 해주셨습니다~!!

시상식 전에는 나가사키현의 선물로 ‘나가사키 오마가리 냐스테라(長崎オマガリにゃすてら)’를 선물했습니다.

나가사키에 많이 있는 꼬리가 구부러진 고양이 = ‘굽은 꼬리 고양이(尾曲がり猫)’를 모티브로 한 귀여운 카스테라!!! 네루가 기쁘게 받아주었습니다!!

나가하마 네루와 기념 촬영을 한 나가사키현 문화 관광 국제 부장 나카자키 켄지(中崎謙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