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

기온 : 18.3~27.2

Fri

기온 : 20.6~28.9

사루쿠코스

대마도 맛집 내 인생 최고의 굴구이 요시에이 관리자

 

 

대마도 맛집

요시에이

[ 내 인생 최고로 맛있게 먹었던 굴구이 ]

 

 

 

 
 

이번 대마도여행에 가장 기억에 남는 대마도 맛집을 묻는다면 요시에이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흔한 굴구이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제 인생에 이렇게 맛있는 굴을 먹어봤나 싶을 정도로 맛있게 먹은곳이였어요. 특히나 직접 잡아올린 탱탱한 굴은 그야말로 둘이 먹다가 하나 죽어도 모를 지경이였고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착해 대마도여행을 가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대마도 맛집으로 유명한 굴구이전문점 요시에이에 도착하였습니다. 주변에 한글로 맛집이라고 적혀 있어 웃음을 자아냈어요. 이제 봄이 오기 시작하는 대마도도 주변에 슬슬 꽃들이 피기 시작하더라구요.

 

 





 

 

 
 

아래쪽 요시에이쪽으로 내려오니 소소한 바다와 함께 작은 집한채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솔찍히 이때까지만 해도 굴구이를 먹으러 간다길래 큰 기대는 하지 않았어요. 해산물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밥먹지 왜? 굴구이를 먹나 싶었습니다.

 

 



 

 

 
 

실내에 들어서니 소소한 실내가 눈에 들어옵니다. 또한 손을 씻을 수 있는곳과 색색별로 우비같은게 눈에 들어 왔는데 이건 우리나라의 앞치마와 비슷한 역할을 하였습니다. 색색별로 옷을 입고 저희는 굴구이를 맛보았어요.

 

 

 

 

 
 

이곳의 메뉴판 입니다. 주로 구이종류를 많이 판매하고 있었는데 해산물도 판매하고 있었고 고기종류도 판매중이였어요.

 

 



 

 

 
 

조금 있으니 주인분께서 화로에 숯불을 한가득 가져오셨습니다. 화력이 얼마나 쎈지 저희가 2시간 정도 이곳에 있었는데 굴의 물이 떨어지는데도 불구하고 그 화력이 전혀 줄어들지 않았어요.

 

 



 

 

 
 

그리고 우선 저희가 주문한 카키야키 굴구이가 나왔습니다. 솔찍히 먹기 전까지는 이곳이 왜 대마도 맛집 이라 불리는지 이해하지 못했어요. 하지만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왜 이곳이 대마도 맛집인지 아실꺼예요.

 

 

 









 

 

 
 

굴을 올리고 굽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알고 있던 굴의 크기가 우선 아니였어요. 그리고 굴이 정말 이렇게 뽀얀할 수 있다는것도 이곳 대마도에서 처음 본 굴의 첫 모습이였어요.

 

 

 

 

 
 

제가 이곳을 제 인생 최고의 굴구이집이라고 칭찬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우선은 맛입니다. 보통 우리나라에서 굴을 먹었을때는 그냥 굴맛이였는데 이곳은 그냥 바다맛이라고 해야될것 같아요. 무얼 찍어먹지 않아도 굴을 씹었을때 대마도 바다의 향이 그대로 전해졌을뿐만 아니라 바다의 짠맛은 굳이 무언가를 찍어 먹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정말 이렇게 굴이 맛있을 수 있구나 생각들어 정말 미친듯이 먹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녀요.

 

 



 

 

 
 

먹고 먹고 먹어도 정말 누구라고 할것없이 다들 감탄의 연속이였습니다. 저 뿐만이 아니라 다들 정말 서로가 서로에게 그 무슨 말로도 형용할 수 없는 맛들을 느꼈어요.

 

 

 

 

 
 

굴구이를 어느정도 먹은 후 저희는 추가 주문까지 하였습니다. 굴도 벌써 2-3바구니는 먹은것 같은데 조개류도 정말 짱이였어요. 왜 대마도 맛집인지 다들 엄지척이였어요.

 

 





 

 

 
 

조개류도 구워 놓으니 바다의 마카롱이라고 할만큼 두께도 어마어마하고 맛도 기가 막혔어요. 정말 이런 조개류가 있구나 생각했습니다.

 

 





 

 

 
 

박스굴도 정말 맛있게 인생굴이라하며 먹었지만 조개류 또한 일전에 한국에서 먹어왔던 조개류하고는 비교조차 되지 않았어요. 이건 정말 맛을 보여드리고 싶을 정도로 누군가 대마도 맛집을 묻는다면 꼭 추천해주고 싶은 음식점 입니다.

 

 



 

 

 

 
 

굴과 조개구이를 어느정도 먹고나니 일본인 친구분께서 고기말이주먹밥과 오징어입튀김을 주문해주셨어요. 배가 그렇게 부른대도 불구하고 먹방을 찍듯이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나 고기말이주먹밥은 그 어떤곳에서도 먹어보지 못한 데리야끼맛이였고 오징어입튀김은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던 오징어맛이였어요.

 

 



 

 

 
 

정말 제 인생에 가장 맛있는 굴 & 조개구이였어요. 세상에 이렇게 맛있는 굴이 있구나?? 라고 느낄 정도로 감탄을 하고 온 대마도 맛집이였습니다. 대마도여행을 가시면 꼭 한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아쉽게도 한국어가 되지 않으니 이점은 양해 부탁드려요.

 

 

촬영 : Canon 6D

사용렌즈 : Canon 24-70mm L

 



 

 

주소 : かき小屋吉栄, 일본 〒817-1213 Nagasaki Prefecture, Tsushima, Toyotamacho Chiro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