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이즈하라 맛집 모스버거

2017-06-30


 

 

이즈하라 맛집

모스버거

[ 티아라 1층에 자리잡은 버거 ]

 

 

 

 
 

대마도여행을 가면 꼭 한번 맛보고 싶었던 모스버거, 티아라 1층에 위치한 이곳은 각종 버거를 비롯하여 사이드메뉴로 일본인들에게는 많은 사랑을 받는 곳입니다. 이상하게도 우리나라에 들어온 모스버거는 그닥 인기가 많은 편은 아닌데요, 이번에 처음 맛본 모스버거는 달달한 버거 좋아하지 않은 저에게 너무 맛있는 버거로 기억되었습니다.

 

 

 

 

 

 

 



 

 

 
 

이즈하라 맛집 모스버거에 도착하였습니다. 대마도에서는 유명한 티아라1층에 자리잡고 있어 찾는데는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실내에 들어서니 많은 사람들이 자리잡고 있더라구요. 분위기만 찍기 위해 사람들을 피해 한컷 담아 보았습니다.

 

 



 

 

 

 
 

참 다양한 메뉴가 있었지만 저희는 세트메뉴로 주문을 하였어요. 제가 좋아하는 리치새우 커틀릿 버거세트와 베이컨치즈버거세트 그리고 음료 또한 콜라와 멜론주스까지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얼마있지 않아 버거2개와 후렌치후라이,음료까지 나와 주었습니다. 딱 보기에도 너무 비주얼이 좋고 상당히 버거가 깔끔하다고 할까요?

 

 





 

 

 
 

제가 주문한 리치 새우 커틀릿 버거 입니다. 롯***새우버거 보다 10배는 맛있는것 같아요. ㅎㅎ 새우버거를 좋아하는지라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무엇보다 느끼하지 않고 줄줄 흐르는 소스도 없어요. 깔끔하고 너무 맛나더라구요.

 

 



 

 

 
 

그리고 지인분이 주문하신 베이컨 치즈버거~~ 치즈가 그냥 줄줄줄~~~ 완전 먹음직 스럽더라구요. 저도 나중에 베이컨 치즈버거 먹어보고 싶어요.

 

 



 

 

 
 

거기에 저는 콜라를 먹지않고 멜론주스를 먹었는데 멜론주스 짱 맛있습니다. ㅋㅋㅋ 후렌치후라이도 금방 튀겨~~ 따뜻하고 맛있었어요.

 

 

 

 

 
 

일본 현지에서 꼭 한번 맛보고 싶었던 모스버거,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햄버거 좋아하시는분들은 대마도 가시면 티아라1층에 자리잡은 모스버거 꼭 한번 드셔보세요.

 

 

촬영 : Canon 6D

사용렌즈 : Canon 24-70mm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