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대마도에서 먹은 일본 도시락 호토모토

2017-06-29


 

 

일본 도시락 

호토모토

[ 우리나라의 도시락과는 비교도 되지 않은 맛과 가격 ]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 도시락 체인점 호토모토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호토모토는 일본전역에 체인점을 두고 있는 도시락 업체인데요, 한국에도 이런 도시락 업체가 있지만 직접 호토모토 도시락을 맛보니 정말 왜 일본에 가면 도시락을 극찬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한 예로 일본 여행시 편의점의 도시락도 훌륭하다고들 다들 말하는데 호토모토는 그 두배 정도 맛과 진실된 가격이 좋았던 곳이였습니다. 이번 일본 대마도 여행에 시간을 내어 호토모토 도시락을 찾았어요.

 

 

 

 

 

 

 

 

 



 

 

 

 
 

저녁밥을 많이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일본 호토모토 도시락의 명성을 듣고 그냥 지날칠수가 없어 시간을 내어 대마도의 호토모토 도시락을 찾았습니다.

 

 

 

 

 

 
 

주차장이 딸려 있고 밖에서 보기에도 깔끔한 인테리어는 우리나라의 한*도시락과 비슷했어요. 하지만 이곳에서는 우리나라의 한*도시락처럼 실내에서는 식사를 할 수 없었습니다. 100% 포장이예요.

 

 

 

 



 

 

 

 
 

실내를 들어서니 홈*러스의 음악처럼 호토모토 음악이 계속 흘러나왔습니다. 홈*러스가 그렇듯 처음 들어가면 엄청 짜증나는데 나올때쯤에는 호~토모토!! 라는 노래를 흥얼거리게 된답니다. 특히나 330円 ~ 890円까지 다양한 호토모토의 메뉴들은 한*도시락과 비슷했지만 그 맛과 질은 비교할바가 아니였어요.

 

 

 

 

 

 
 

도시락이 그렇듯 보통 외부에서 많이 식사를 하다보니 물을 비롯하여 다양한 샐러드 등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일본의 친절 마인드를 더더욱 느낄 수 있었던 대마도 호토모토 도시락에서 저는 가장 비싼 스페셜 비프 스테이크 도시락 890円짜리 도시락을 주문하였습니다. 그냥 간단히도 먹어도 되지만 890円짜리가 가장 푸짐하고 다양한 음식들이 들어 있어 어떤건지 솔찍히 궁금했어요.

 

 



 

 

 

 
 

가장 저렴한 도시락이 330円인데 행사기간인가 보네요. 할인도 하고 있었어요.

 

 

 

 

 

 
 

주마다 하나의 음식들을 50円씩 할인하고 있었는데 전 제가 먹고 싶은걸 먹었기에 해당사항이 없었어요. 

 

 

 

 

 

 
 

드디어 제가 주문한 스페셜 비프 스테이크 도시락(890円)이 나왔습니다. 보시다시피 큼지막한 스테이크가 들어 있고 반찬과 새우 그리고 치킨과 햄, 맛살까지 다양한 요리가 포함되어 있었어요. 숙소에서 먹어 먹는 사진은 담지 않았지만 일본에서 890円으로 정말 훌륭한 식사였습니다. 

 

 

 

 

 

 
 

늦은 시간인데도 사이드메뉴가 많이 빠졌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일본사람들이 호토모토 도시락을 구입하였습니다. 도시락을 맛본 후 딱 드는 생각은 왜 우리나라는 일본의 도시락처럼 만들어 내지 못하는지 의문이 들더라구요. 밥도 갓지은것 같고 속 재료 또한 신선함이 입속으로 그대로 전해졌습니다. 배가 부른데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저렴한 가격이지만 그 맛과 질은 여느 레스토랑 부럽지 않았던 일본 도시락집이였습니다. 혹시나 일본여행에 먹을게 마땅치 않으시다면 일본 호토모토 도시락을 한번 이용해 보세요. 개인적인 입맛의 차이는 있겠지만 전 너무나 만족하며 먹었던 도시락이였습니다.

 

 

촬영 : Canon 6D

사용렌즈 : Canon 24-70mm L

 



 

 

 

 

 

 

대마도 호토모토 도시락 

 

 주소 : 일본 〒817-0011 Nagasaki-ken, Tsushima-shi, Izuharamachi Miyadani,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