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대마도 렌트카 이용방법 - 쓰시마 친구야 렌트카

2017-06-26


대마도 렌트카 이용방법 - 쓰시마 친구야 렌트카

 

대마도 렌트카 이용을 하기 위해 알아보자. 우선 대마도는 현재 부산에서 들어가는 방법밖에 없다. 대마도에 들어가는 배 시간은 오전과 점심뿐이다. 비틀을 타고 대마도에 들어와 렌트카를 이용하기 위해선 사전에 국제운전면허증을 발급받아야 한다.

 

 

친구야 렌터카 링크 : http://www.japanrent.co.kr/sub.do?p=booking

친구야 렌터카 예약 절차부터 차량 안내, 요금 및 보험안내까지 모두 알아보자. ※ 렌터카는 무조건 사전 예약 필수!

 

 

국제운전면허증 발급 방법 : http://kimsanggoo.com/186046518

여행을 좋아하고 자유여행의 참맛은 렌트카, 한 번 발급으로 해외 어디든 사용이 가능하고 1년 주기로 재 신청을 해야 한다.

 

 

부산에서 대마도를 들어가기 위해 비틀을 이용한다. 비틀은 약 1시간 10분 정도 걸리며 뱃멀미가 있는 분은 30분 전에 약을 먹고 2층보다는 1층에서 앉아 가길 추천한다. 비행기 탑승과 다르게 도시락을 가지고 탈 수 있고, 물도 가지고 탈 수 있다. 

 

 

잠깐 눈 감고 뜨면 바로 도착한다. 부산에서 비틀을 타고 히타카츠로 도착. 여행을 시작하기 앞서 이제 본격적으로 렌트카에 대해서 알아보자. 한국 여행객들이 실수하는 부분을 바로잡고 제대로 된 렌트카를 빌리는 방법을 알아보자.

 

 

▲ 왼쪽부터 친구야 렌트카, 진렌트카, 쓰시마 렌터카.

 

입국 수속 절차가 끝나면 히타카츠 터미널 1층에 있는 '관광안내소'에 들려 한국에서 사전 예약한 렌트카에 전화를 걸면 된다. 참고로 전화는 무료 사용이 가능해 전화 요금이나 동전을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

 

 

 

친구야 렌트카에 연락하고 밖에서 픽업을 기다리면 된다. 친구야 렌트카 = 이마무라 렌트카

 

친구야 렌트카 대여시 알아야 할 것에 대해 알아보자. 사전 예약은 필수, 만 21세 이상, 2종 보통면허 소지자로 국제면허를 들고 있어야 한다. 차량을 빌리기 앞서 어떤 차량으로 할 건지도 중요하며 몇 명이 탈 예정인지도 알아야 한다. 참고로 대마도에 도착할 때 본인의 캐리어와 가방이 있다는 걸 꼭 계산해야 한다. 사람만 계산하면 자칫 곤란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무조건 사전에 알아보자. 모르는 게 있다면 친구야 렌트카 홈페이지에 '묻고 답하기'가 있으니 꼭 사전에 물어보자.

 

참고로 이번 여행은 총 4명이 친구야 렌트카를 대여했고, 트렁크에 짐을 싣고 이동했다. 4명이 충분히 가능한 렌트카. 친구야 렌트카 렌트시 네비게이션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 맵코드(숫자)를 이용해 맛집과 가고 싶은 곳을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여행은 시작도 중요하지만 마무리도 중요하다. 이마무라 렌트카 반납장소 539 865 074로 검색해서 찾아오면 된다. 주유소로 찾기도 쉽고 사용한 기름은 주유하면서 반납하면 되니 이보다 편한 반납은 또 없을 것이다.  


 

여행 시작보다 마트에서 친구들의 선물을 하나씩 사다보니 짐이 꽤 늘었지만 4명이 3박 4일 동안 이곳저곳을 다니며 여행하기엔 충분했다. 4일 동안 기름도 많이 안 쓰고 한 번 주유로 가능한 여행으로 대마도에서 렌트카는 필수 아이템이다.


 

친구야 렌트카 링크 : http://www.japanrent.co.kr/sub.do?p=booking

이마무라 버드젯 렌트카 이용시 문제가 생기거나 사고가 났다면 바로 여기로 연락을 하면 된다. 카톡, 라인 등 모두 가능하니 사전에 미리 친구 등록을 하면 중간중간 문제나 사고가 생기면 바로 연락해 요청을 받을 수 있다.